........토론토 평화사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합동 차례를오는 9월 17일(화요일) 오전 11시 평화사 법당에서 올린답니다...차례신청 문의...주소: 12085 Yonge St. Richmond- hill, Ontario,CANADA L4E3M4전화: (1)-905-883-6317 팩스: (1)-905-883-9983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고속도로를 통한 민족 대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고향 가는 길이 멀고 막혀도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한 고속도로 휴게소에 YTN 이슈 리포터가 나가 있습니다.
...북한은 중·러 함대가 모여있는 동해로 단거리 탄도미사일 서너 발을 쐈습니다.'북부 연합' 훈련이 처음 시작된 지난해 7월 탄도탄 2발을 날린 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이스라엘군이 최근 특수부대를 투입해 이란의 시리아 내 미사일 제조공장을 파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슈퍼태풍 '야기'가 강타한 베트남에서 폭우가 계속되면서 사망·실종자가 300명에 근접했습니다
....2017년 심사 중단…2022년 재개 후 2년 만의 허가원안위 "부지 지질학적 안전…설비 안전성 확인"한국형 3세대 가압경수로…앞서 6기와 같은 노형
......파리올림픽과 패럴림픽 기간에 시상대에 오른 선수들이 삼성전자의 최신 휴대전화로 293컷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재외동포 인터넷만 있으면 상담 가능온주 10월 28일부터 독감 예방 접종
.......Ukraine struck the Moscow Region on Tuesday in its biggest drone attack on the Russian capital so far, killing at least one woman and wrecking dozens of homes.
......북한 정권수립일, '9·9절' 행사에 불참한 대신, 별도로 연설 행사를 마련한 겁니다.김 위원장은 북한이 '책임 있는 핵보유국'이라며, 핵 보유는 자위 차원임을 강조하면서 생존권리로 표현했습니
.....한인회 평화마라톤 남녀 최고 기록학교에서 도로에서 총격 잇따라
......미국 민주·공화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처음 격돌한 현지시간 10일 TV토론에 대해 외신들은 대체로 해리스의 선전이 눈에 띄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강을 가로지르는 철교를 건너려는 순간.바로 코앞에서 다리가 무너져 내립니다.놀란 운전자는 차량을 급하게 후진시킵니다.이 다리가 붕괴하면서 차량 10대와 오토바이 2대가 강물로 추락했습니다.3명이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고 13명이 실종됐습니다.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작품을 소개 합니다.
.........다선일미(茶禪一味) /문협 회원/고길자2024-09-09건강이 신통치 않은 탓에 대부분의 시간을 집 안에 머물면서 유리창너머로 계절의 변화를 느끼고 있다.겨울나무의 부서진 색깔을 보면서 쓸쓸함 속에 마음을 비우던 시간을뒤로 하고 어느새 느릿하지만 서서히 녹색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겨울의 찬기를 휩쓸고 지나간 한 줄기 바람은 자취를 감추었어도 대지가 받은 기쁨이 큰 듯 봄기운이 묻어있다. 며칠 동안 오락가락하던 비가 그치고 햇살이 고운 오후, 묵직하고 피곤한 몸과 마음을 달래보려고 오랜만에 차를 달여보았다. 잘 우려진 설록차 한 잔을 앞에 놓고 찻잎이 뿜어내는 생기와 향을 음미해 본다. 쌓였던 피로가 조금씩 풀리는 듯하면서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음을느낀다. 쉬지 않고 흐르는 시간
...에어캐나다 15일부터 비상 체계 가동온주서 1967년 이후 첫 광견병 환자 발생
......지난달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인근 전투가 담긴 드론 영상입니다.참호 부근에 연기가 피어오르고, 우크라이나 군인 3명이 밖으로 비틀거리며 나옵니다.
..........
...현지시간 일요일 나이지리아 나이저주 북쪽 아가이에 지역에서 트럭 두 대가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이 사고로 운전자 등 최소한 48명이 숨졌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동쪽 국유림 산기슭에서 대형 산불이 발생해, 3만5천여 가구 주민들이 위협받고 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살던 아파트에서 전세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해 이사를 포기하고 계약금 천5백만 원까지 날린 A 씨.이사 갈 집의 계약금에다 잔금까지 치러 관리비를 이중으로 내는 B 씨.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각국 국방장관을 만나 장거리 무기 사용제한 해제를 거듭 요구했지만 최대 지원국인 미국은 결정적인 변수가 아니라며 거절했습니다.
...핵무기 보유국이 영토 점령 직면한 첫 사례푸틴 "우크라이나와 더 이상 대화 없어"국제 여론악화·도덕적 비난이 핵무기 사용 제약러시아 핵무기 사용하면 중국 지원 잃어
...아프리카 동부 케냐의 학교 기숙사 화재 사고 사망자가 애초 17명에서 21명으로 늘었습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일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