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상해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토론토에서 다시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통해 성심성의껏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미소와 젊음을 이제 다시 보장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잘 모르시고 혼돈 하므로 자세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임프란트 와 치아 이 심기는 영어와 한국말로써 같은 말이지만 치아 또는 이 해 넣기란 완전히 다른 말이지요. 우리가 태어 날 때 모두가 음식을 먹고 위해 치아를 갖게 되지만 오랜 세월동안 사용하므로 닳고 썩기도 하면서 잇몸이 나빠 풍치(잇몸, 치주 병)가 되여 많은 분들이 치아를 잃어버리게 되지요. 많은 환자분들은 한 번 치료를 받으면 그 치아가 영원히 가기를 원하지요. 그럴 땐 참으로 안타깝지요. 왜냐하면 자연치아도 영원히 간직 못 하시면서 치료 받은 것은 영원하기를 원하시니까요.
이 세상엔 영원한 것은 없으며 좀 더 오래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것 뿐 이지요. 어떤 치료를 받든 환자와 의사가 얼마나 많은 노력과 뒤 처리를 잘 하느냐에 따라 건강 한 치아를 더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지요. 3년이나 10년이나 얼마를 쓸지 그것은 환자 자신이나 의사도 꼭 집어 낼 수는 없는 것. 그러나 현재는 가능성만 있다면 치아를 뽑지 않고 조금이라도 환자로 하여금 자기 자연치아를 편히 사용토록 해 드리는 것이 우리 모든 치과의사의 바램이지요. 그러나 자기 죽을 날도 모르는 것과 같이 치료받은 치아의 수명만을 걱정하면서 치료 받기를 두려워 하신다면 먹고사는 행복을 포기하는 것이지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 사는 날까지 우리는 건강 한 치아를 가지고 음식을 즐기면서 행복하게 사는 것이 진짜 우리의 행복한 삶이 안일까요?
말이 많았네요. 치아심기와 해 넣기는 언제나 동시에 행해지는 방법이지요. 우리가 살다 보면 치아를 마지못해 뽑고 잃어버려 식사에 큰 지장을 초래하므로 소화 불량이나 위장병이 되기도 하지요. 그리하여 지금까지는 우리가 치아 해 넣기와 틀니를 해 넣으므로 환자의 저작 기능을 회복 시켜 드려왔지요. 그러나 치과의사들의 연구 노력으로 환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오랫동안 사용하도록 새 기술을 새로이 개발하게 된 것이 치아심기 이지요. 이것은 간편하고 틀니를 하지 않고 내 이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홍이표치과에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코골이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