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ON

‘생그린 가을 집중 미백 케어’ - 순백미인

~본격적인 무더운 날씨가 지나고, 서늘한 바람이불어오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마음에 여유도 한결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잊지 않고 챙겨야 할 특별한 피부 관리가 있습니다.


바로 여름 동안 강한 햇살에 노출되었던 피부의 후유증을 극복하고, 다시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 색소침착을 동반한 피부노화의 진행을 막아주는 가을 미백케어 인데요.


여름철 이후 적절한 시기에 회복을 위한 노력을 하지 않으면, 피부노화가 점점 빨라지고,

색소침착을 케어하기 위해 피부과(병원)에서 나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써가며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시작되는이때 반드시 해야 할 가을 미백케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가장 큰 고민거리는 자외선입니다. 여름자외선은양도 많고 세기도 강해서 피부를 가장 빠르게 노화시키는데요.


특히 자외선의 종류 중 파장이 가장 긴UVA(파장400~320nm)는 파장이 짧은 UVB(파장320~290nm), UVC(파장290~200)와달리 피부색을 검게 만드는 주범인 멜라닌세포를 자극하여 멜라닌 생성을 활성화 시킵니다.


이렇게 증가된 멜라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질세포처럼 피부 겉 표면으로 올라와 자리잡게되는데 그것이 바로 기미, 주근깨와 같은 거뭇거뭇한 잡티입니다.

 

물론 UVB도 일광화상을 일으키고,UVC의 경우 오존에서 대부분 흡수되지만 노출될 경우 세포를 파괴하는 등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잡티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UVA로 생성되는 멜라닌세포 억제를위한 케어가 필요하다가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자외선차단제를 아무리 꼼꼼히 발라 준다고 해도 강력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이반복되면 피부가 전체적으로 검게 변하고,


여름이 지난 가을까지 멜라닌생성이 멈추지 않고 끈임 없이 생성되며결국엔 가을 즈음에 잡티로 자리잡게 되는 것입니다.


한번 자리잡은 잡티는 다시 복구 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라고 할 수 있는데,가을까지 안심하지 않고, 꼭 챙겨야 할 가을 미백케어를 위한 아이템 추천 드립니다.


여름부터 이어온 멜라닌활성을 차단하고 가을 미백을 책임질 아이템은 바로 생그린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입니다.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은 한방 화장품 계열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될 만큼 자극이 적은 한방 미백 원료로 만든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자극적인 미백 제품은 삼가 하게 되며 피하게 되는 게 사실인데,동양의학 저서인 동의보감을 모티브로 하여 제조한 한방화장품으로

예민한 분들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전혀 무 자극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백케어를 돕는 주원료인 글라브리딘이라는성분은 한방에서 약방의 감초로 불리는 감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을 애초에 억제해 미백을 적극적으로 케어해줍니다


추가로 한방 부 원료인 초피나무열매추출물은 비타민C와 토코페롤을 다량 함유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향균, 항염 등 피부트러블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천연성분입니다.


그 동안 여름철 자외선차단제만으로 미백관리를 소홀히 해오셨던 분들이나,평소 미백제품으로 나름 관리를 해왔던 분들도 가을철 미백관리에 대해서 놓치고 계셨다면,

고농축 한방원료로 담아낸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으로순하고 확실한 가을 미백케어 시작해보는게 어떨까요?

 

 

문의 및 무료 샘플 요청: 생그린 캐나다

91 Doncaster Ave, Thornhill (타겟 골프 내)

905-597-5051(전화)

437-985-0130(문자)

웹사이트: SaengGreen.ca / https://cafe.naver.com/saenggreen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