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ON
1136
구인/구직

알버타북부호텔-메인터넌스추가구인합니다.

회사명 : HORIZON INN 1, 2 LTD

주소 : 5204HWYST VALLEYVIEW

시급 : 15 + VACATION FEE

업종 : MAINTENANCE + HOUSEKEEPING

연락처 : 780-300-0027 / 카카오톡 jisu6884 / 이메일 [email protected]

 업무 상세설명 :

다들 문의는 많이 주시는데 막상 지원하시는 분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지역이동이 쉽지않은것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영주권 생각도 있으시고 한번 해보고싶으시다 하시면 지원해보세요! 저희가 영주권지원하는 자리는 자주 뽑지않아요.

단기는 항상 여름시즌 겨울시즌에 수시모집하지만요.. 요새같은 때에 경기영향안받고 안정적인 업장찾기쉽지않잖아요!

저희도 많은 직원들이 아직 풀타임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또한 한국인직원은 많지않아요. 사장님도 없는 업장이구요!

저희가 메인 메인터넌스구인을 완료하였으나 원활한 업무를 위해 보조로 함께 하실 분을 추가로 모집합니다!!
또한 보조메인터넌스로써 시간이 부족하다 싶으시면 하우스키핑으로 부족한 시간을 채우셔도 됩니다.

(하우스키핑파트는 이미 풀타임 직원분들이 있기때문에 혹시나 메인터넌스로 뽑아서 하우스키핑만 죽어라 해야하는지에 대한 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업무능력이 뛰어나거나, 익숙해지시면 메인으로 갈수있는 기회도 주어질수있으니 열심히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지역이동을 생각하시고 계신 분! 영주권까지 생각하고 계신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메인터넌스 파트에서 손재주가 좋으신 분을 모집합니다.
기술이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없으셔도 충분히 트레이닝기간에 배우실수있습니다.
메인터넌스 업무는 호텔 유지 및 보수업무입니다.

특별히 크게 고쳐야할게 있는 부분은 아니나, 룸들을 체크하면서 들어오는 컴플레인이나, 고장난 리스트에 맞춰 고쳐주시거나,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안내내용 :
알버타 북부지역에 위치하고있는 Valleyview라는 도시입니다.

인구는 적지만 하루유동인구 3만이상의 매우 바쁜 타운입니다. 최근 시즌을 맞이하여 인원충원을 하기위해 구인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저희 직원분들이 대부분 캐네디언이지만 다들 친절하고 재밌는 동네분들이며 또 오래 한국인들과 일해와서 영어에 대한 배려도 잘해주고 귀트이거나 영어 연습하기도 좋습니다.

언어는 간단한 영어회화수준만 있으시면 되고 영어를 못하시더라도 일하러 나오면 조금의 영어를 사용하셔야하기때문에, 영어연습하시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또한 타운내에 무료로 진행하는 영어클래스가 있으며 셀핍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무료 클래스도 있습니다!

이곳을 거쳐간 직원분들과 여전히 연락하며 지낼만큼 직원간 텃세도 없고 즐거운 생활을 체험하실수있습니다!

현재 많은 현지인분들이 일하고 있기때문에 30분 일찍출근하고 30분 늦게퇴근하고 이런거 절대 없고 싸인아웃하신후에 일을 더 시킨다던가 페이없이 일해주길 바라거나 절대 그러지않습니다. 일이생겨 단 1분이라도 출근할 일이 생긴다면 그 1분에 대한 페이도 모두 나갑니다. 또한 베케이션 홀리데이, 오버타임 페이 모두 문제없이 지급됩니다.


***lmia 및 영주권 서포트도 가능합니다만, 저희도 구직자분이 일과 맞는지, 직원분들과 맞춰봐야하는 시간도 있어야하고 구직자분도 이 업장이 나와 맞는지 이 업장과 내가 영주권이 끝날때까지 함께할수있는지 알수있어야하는 시간을 가져야하기때문에 어느정도 프로베이션 기간 후에 결정하고있습니다. 한국인 뿐만아니라 타국분들도 이 곳에서 영주권을 많이 받았습니다. 서로 함께 할수있는것이 결정만 된다면 영주권까지는 문제없이 서포트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