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ON
1129
구인/구직

아이키아 직원 모집

• 고객을 사랑하고 정중하고 친근한 태도로 고객에게 접근 할 것을 확신합니다.
IKEA 매장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함으로써 훌륭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영업 또는 고객 서비스에 경험이 있습니다.
• 책임 영역이 깨끗하고 단정하며 재고가 풍부하고 올바르게 가격이 책정되어 판매가 극대화됩니다. 또한 제품이 항상 완벽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높은 재고 가용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스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판매 공간 용량을 분석합니다.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의 기능과 이점에 대해 적극적으로 배우십시오.
올바른 질문을하고 고객의 가정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조언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접근합니다.
팀으로서 함께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IKEA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하인드 팀입니다.

다양한 조합의 동료로서 공급 프로세스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범위와 공간 용량의 균형을 맞추고 예측 및 주문과 고객에게 높은 가용성을 제공하면서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고객을 위해 제품을 수령하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담당자가 누구인지 궁금한 사람은 바로 우리입니다.

우리는 IKEA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그냥 당신은 알고 IKEA 세계에서 함께 일해서 동료가 되어 보아요~!

 

문의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