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ON
1136
구인/구직

토론토 한인회 신년 하례식 자원봉사 모집

 

<토론토 한인회 신년 하례식 자원봉사 모집>

 

 

안녕하세요 토론토 한인회입니다.

토론토 한인회에서는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하례식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행사는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교민들이  다른  해를 즐겁게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 교민 행사에 자원봉사를 해주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일시: 2018 1 2(오전9-오후 2

장소토론토 한인회 대강당


봉사내용테이블 세팅환영떡국 나르기테이블 정리뒷정리등등
 

제공사항점심자원봉사증
 


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oreancentre.on.ca/blank-28
[email protected]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저희 한인회 사무국으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토론토 한인회 사무

 

416-383-0777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의 무급 인턴 혹은 자원봉사 인턴은 합법임을 알려드립니다온타리오주 내에 많은 정부 단체  기업들이 자원봉사 인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2010 이후 기준으로 47%15 이상 캐나다 인들이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고 밝혀졌으며전체 봉사자의 3분의 2 자원봉사 경험을 통하여 대인 관계 능력 향상  경력에 도움이 되는  배네핏을 얻었다고 보고 됩니다.  (하단의 Reference 1, 2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토 한인회 (Korean Canadian Cultural Association)  캐나다 정부의 승인을 받은 비영리 기관이자 자선 단체입니다토론토에 거주하는 교민  한국의 문화를 알고자 하는 캐나다 국민들을 위하여 국경일 행사 (삼일절현충일광복절), 신년 하례식  무료 떡국 나눔 행사설날 대축제교민 대상 어린이 문화 캠프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마라톤시니어 정부 지원 프로그램 (노년 대상 사파리 무료 투어), 동포의   다양한 행사를 매년 한인회 예산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또한,  자금난에도 불구하고 배움을 원하시는 교민들을 위하여 현직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자원봉사 선생님들과 사무국 직원들의 노력으로 15 이상의 문화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밖에도 힘든 상황을겪고 있는 한인 단체들에게는 후원금 지원  한인회 강당 4-50% 할인을 적용하여 대관하는 서비스를 제공 하는 한인 사회의 발전과 유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여느 단체가 그러하듯토론토 한인회도 자원봉사 인력 없이는 모든 운영에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단체이기에 여러 이견(異見 존재할  있고교민 여러분이 보시기에 다소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있을 있습니다우리 교민들의 너른 이해와 작은 참여도 토론토 한인회에게는  힘이 됩니다언제나 교민을 위해 힘쓰고 봉사하는그리고 새롭게 발전하는 토론토 한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Reference 1. <고용법에 근거한 무급인턴 관련 내용>

 http://www.labour.gov.on.ca/english/es/pubs/internships.php

Reference 2.  <캐나다의 자원봉사자 현황>

 

 

 https://www.statcan.gc.ca/pub/11-008-x/2012001/article/11638-eng.htm